나는 법사다(18) 천지공사 김보람 성도

STB상생방송

나는 법사다(18) 천지공사 김보람 성도

 


오늘날 이 시대에 대한 진단,
기존의 종교, 문화권에서는 인간의 문제에서 시작해서 인간의 문제로 귀결된 원론적인 가르침뿐입니다.
 
증산 상제님의 이시대 문제에 대한 진단은 차원이 완전히 다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삶의 터전인 자연 환경 자체가 병이 들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천지가 큰 병이 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천지의 질서가 바뀌는 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방송시간)
9/1() 18:00
9/2() 1:30
9/4() 1:30
 
#천지공사 #증산도팔관법 #강증산 #개벽 #나는법사다 #상생방송 #상제 #상제님 #증산도도전 #증산도진리 #추천프로그램 #도수 #육자회담 #오선위기 #남북통일 #상씨름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