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 도공이야기 35 인천지역

STB상생방송

태을주 도공이야기 35 인천지역
 

 * 임선영 도생



도공을 시작하자 등 뒤에서 뜨거운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숲이 보이는데 그물 같은 기운이 숲 전체를 감싸고 있었습니다. 4대조 할아버지까지 조상님이 보였습니다.
안에가 빛이 나는 커다란 나무가 보였습니다. 안에는 황금색 빛이 발하고 가지가 뻗쳐져 있었습니다.
마무리할 때는 무지개가 숲 전체에 3줄로 떠 있었습니다.
 

* 장원모 도생



태을천 상원군님 신위에서 글자가 변하면서, 태을주를 열심히 하면 할수록 손바닥만한 숟가락이 성도님들 앞에 떨어졌습니다. 땡그랑 소리가 들렸습니다. 숟가락이 많이 쌓인 분도 계시고 적게 쌓인 분도 계셨습니다.
 

* 김숙임 도생



태을궁에서 철야수행을 하는데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타나셨습니다. 니가 이곳에 오니 내가 같이 올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태을궁 밖에서만 성전을 보시고 안에 들어오지는 못하셨습니다. 조상님 천도식을 아직 못했는데, 꼭 해드려야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방송시간) 17() 2:50 / 9:50 / 17:50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