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독립운동

STB상생방송)

또 하나의 독립운동

 



시골 아낙네들로 이루어진안사람 의병단부터 여성 비밀결사대, 일제 경찰서에 폭탄을 던진 임신부, 조선 총독 암살에 나선 여성 투사는 물론 기생, 해녀들의 조직적인 독립운동에 이르기까지 역사 속에 묻힌 여성독립운동가
 
추적 발굴! 방송 최초의 여성독립운동 관련 다큐멘터리 시리즈!
 
, , 일 역사학자들이 바라본 일제 강점기 한국 여성, 그리고 여성독립운동가들. 그동안 외면받아 온 또 하나의 독립운동, 여성독립운동의 베일을 벗긴다!
 
방송시간)
11. 16() ~ 11. 18() 오후 1, 9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