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나의 신앙 증산도 1(2) 구자은 도생님



<STB상생방송 팟캐스트>

[신앙] 나의 신앙 증산도 1(2) 구자은 도생님

 

내가 좋아하는 증산도!
1989년도에 증산도를 만나서 지금까지 신앙을 하고 있는데 왜 이리도 증산도가 좋은지

오늘은 그렇게도 좋은 증산도 신앙을 만나게 된 그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들려 드리겠습니다.


 

팟빵에서 듣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