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법사다 19 우주1년

STB상생방송)

나는 법사다 19 우주1


 



인생을 살면서 세상에 궁금했던 여러가지 문제들, 어떻게 답을 얻을 것인가?

그것은 먼저 우주를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소우주이기 때문이다.


 
우주와 나는 하나의 진리로 통한다.
목적 없는 인생이 허망하고 허무하듯, 우주 또한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존재한다.
 
우주1년 진리를 통해 우주의 목적을 깨닫고 인생의 궁극적 질문들을 해결해보자.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