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B역사특강 29회 천자의 제국 고구려 1_고구려의 건국기원

 
STB역사특강 29회 천자의 제국 고구려_고구려의 건국기원 김병기 교수 예고


고구려의 정신 다물의 뜻_고조선의 영토를 회복한다


고조선이 대국이었다는 중국의 기록


단군신화의 진짜 의미_신화는 역사를 반영한다

단재 신채호 선생의 견해_ 고구려 역사는 900년이다


만리장성 밖에서 황화문명보다 앞선 새로운 문명이 나오자 당황한 중국추천


우하량 홍산문명에서 고조선 지표유물이 나와 비파형 동검 빗살무늬 토기추천


우하량 홍산문명에서 나온 적석총 무덤은 중국 양식이 아니라 한국 양식이다


일본 식민사관 삼국사기 초기기록 불신론이 아직도 우리 학계를 지배하고 있다추천


일제 식민사관을 벗어나지 못한 한국_ 스스로 고조선 역사를 한반도에 가두다추천


조고선이 제후국을 거느린 대국이었다는 기록이 많다 우리가 외면하고 있을 뿐


주몽은 천자의 아들이다 도교 이전부터 선인사상이 었다 낭도 낭가 사상


주몽이 세운 고구려 이전에도 고구려라는 나라가 있었다 고리국


중국 북경까지 지배했던 고구려에 대한 기록이 남아 있지만 가르치지 않는 대한민국 현실추천


중국에 부여국의 유적지가 있다 역사학계 이야기와 중국 현지 답사의 차이


한문제가 고조선을 멸망시켰는데 왜 전쟁을 잘 못한 죄로 장군들을 처벌했을까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