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산책 8회 말(언어)의 중요성 추천 클립 영상

도전 산책 8회 말(언어)의 중요성 추천 클립 영상





도전 산책 8회 말(언어)의 중요성 추천 클립 영상
말로 생긴 상처는 영원히 지워지지 않을 수 있다말소리는 만물의 성장과 건강에 큰 영향을 준다너희들은 언덕言德을 잘 가지라추천
말은 그 사람의 인격을 척도질할 수 있는 도구다말을 바로 하려면 마음을 바로 해야 한다.
마음 닦는 법대인을 배우는 자는 천지의 마음을 나의 심법으로 삼는다마음공부는 천지를 깨닫는 공부다,추천
증산 상제님나의 말은 약이라증산도 도전말로써 병자를 고치시는 증산 상제님의 권능,
사람을 움직이는 힘은 말이다손자병법승리하는 장수의 덕목말에서부터 덕이 시작한다.



말로 생긴 상처는 영원히 지워지지 않을 수 있다, 말소리는 만물의 성장과 건강에 큰 영향을 준다, 너희들은 언덕言德을 잘 가지라★추천★



말은 그 사람의 인격을 척도질할 수 있는 도구다, 말을 바로 하려면 마음을 바로 해야 한다.



마음 닦는 법, 대인을 배우는 자는 천지의 마음을 나의 심법으로 삼는다, 마음공부는 천지를 깨닫는 공부다,★추천★



증산 상제님, 나의 말은 약이라, 증산도 도전, 말로써 병자를 고치시는 증산 상제님의 권능,



사람을 움직이는 힘은 말이다, 손자병법, 승리하는 장수의 덕목, 말에서부터 덕이 시작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