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B추천클립] STB역사특강 31회 천자의 제국 고구려 김병기 3강

[STB추천클립] STB역사특강 31회 천자의 제국 고구려 김병기 3강


STB역사특강 31회 천자의 제국 고구려 김병기 3
1차 고수전쟁고구려 영양왕의 선제 기습작전 성공강이식 장군의 수나라 30만 대군 제압
2차 고수전쟁을지문덕 장군과 수양제살수대첩의 대승수나라 113만 대군을 제압
고구려에 특수무사집단이 있었다조의선인좌식자왕이 직접 지휘하는 군대
고구려의 강력했던 군대전력의 비밀특별한 고구려 기병 체계
고당전쟁연개소문과 이세민의 대전쟁안시성 싸움, 12분 총정리양만춘추천
고수전투 22분 정리고구려와 수나라 전쟁추천
삼국시대고구려가 백제신라보다 강력했다는 증거국경지역의 산성이 다르다
,당을 물리친 고구려의 최강 전투력의 비밀 추천
위대한 역사 고구려의 영토 표시가 잘못되었다요하를 넘어 대릉하 태원까지 진출한 삼국사기 기록



1차 고수전쟁, 고구려 영양왕의 선제 기습작전 성공, 강이식 장군의 수나라 30만 대군 제압



2차 고수전쟁, 을지문덕 장군과 수양제, 살수대첩의 대승, 수나라 113만 대군을 제압



고구려에 특수무사집단이 있었다, 조의선인, 좌식자, 왕이 직접 지휘하는 군대



고구려의 강력했던 군대전력의 비밀, 특별한 고구려 기병 체계



고당전쟁, 연개소문과 이세민의 대전쟁, 안시성 싸움, 12분 총정리, 양만춘★추천★



고수전투 22분 정리, 고구려와 수나라 전쟁★추천★



삼국시대, 고구려가 백제, 신라보다 강력했다는 증거, 국경지역의 산성이 다르다



수,당을 물리친 고구려의 최강 전투력의 비밀 ★추천★



위대한 역사 고구려의 영토 표시가 잘못되었다, 요하를 넘어 대릉하 태원까지 진출한 삼국사기 기록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