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B상생방송 2019년 6월 4주 추천프로그램

STB상생방송 201964주 추천프로그램

 



 
STB상생방송)

도전산책 59회 영성을 꽃피우는 삶, 수행

 
오늘을 사는 현대인들의 삶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요즘. 현대인들이 진정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무한 경쟁과 물질만능주의, 그리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으로 역사상 그 어느 때 보다도 삶의 행복지수는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사회적 현상으로 많은 현대인들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삶에 지치고 몸과 마음이 피곤하므로 건강과 휴식을 찾고, 자신을 힐링 하기 위해서 명상과 수행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수행이란 무엇인지 오늘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왜 수행이 필요한지 그리고 수행을 하면 어떤 점이 좋은지에 대해 도전 속 상제님 말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시간)
6. 24() 오전 1130, 1130
6. 26() 오전 1130, 오후 7
 
 
STB상생방송)

나의신앙 증산도 시즌2 63회 박정원, 유근봉 도생

 
아산 온천도장 유근봉 도생과 진주도장 박정원 도생의 나의 신앙이야기!
 
가족의 연으로 오랜 시간 진리를 접하며 마침내 함께 신앙의 길을 걷게 된 유근봉 도생의 이야기와, 유년 시절 진리에 대한 의문을 확신으로 바꿔나가고 큰 사고를 기도로 극복한 박정원 도생의 성장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방송시간)
6. 25() 오후 7
6. 29() 오후 4
 
 
 
STB상생방송)

한중일 어업 보고서 피쉬로드 총 2부작

 
한중일 어업 보고서 피쉬로드는 우리 측 EEZ와 일본, 중국의 조업 현장을 밀착 취재하며 어족 자원 고갈 실태와 공동 어로수역에서 벌어지는 한중일 3국 어민들의 삶을 재조명했습니다.
 
1누구의 물고기인가기후변화와 남획으로 사라져가는 동해, 서해, 남해 대표 어종(오징어, 조기, 갈치)의 자원 고갈 실태를 살펴보고 점점 심해져 가는 한-, -일 공동 어로수역의 자원 확보 전쟁의 양상을 들여다본다.
 
2영화의 바다, 바다의 영화바다를 삶의 터전으로 살아가는 동해, 서해, 남해 어민들의 삶을 재조명했다.
 
방송시간)
6. 27() 오후 6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