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B상생방송 2019년 9월 3주 추천프로그램

STB상생방송 201993주 추천프로그램

 


STB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34회 강화도장


한민족의 성지인 강화도에 자리 잡고 있는 증산도 강화도장!
이곳에서 신앙하고 있는 이미향 포정, 강명희 도생과 진솔한 도담을 나누어 봅니다.
 
방송시간)
9. 16() 오전 9, 오후 5
 
 
STB상생방송)

이곳에 머물고 싶다 13부작

 
길을 걷다가, 산에 오르다가, 좋은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면 그 자리에서 떠날 줄 모르고 경관에 취한다.
, , , 바다, 들판, 밖에 나가면 마주치는 풍경이지만 현대사회의 바쁜 시계 울타리에서 빠져나가 여유를 찾기란 현실이 그리 녹록지 않다.
 
그럼 자연을 안방에서 즐길 순 없을까.
TV 앞에 앉으면 마치 밖에 나가 자연을 보는 똑같은 시점과 시야가 펼쳐진다.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여유로운 느린 자연의 풍경에 빠져보자.
 
360도 회전 장비를 사용해 저속 패닝과 롱테이크 샷을 구사하여 자연에서 내가 직접
풍경을 바라보는 시점과 머무는 시간을 TV의 화면에서도 동일하게 느끼게 한다.
 
방송시간)
매주 목요일 오전 9
 
 
STB상생방송)

각시탈 28부작

삶에 지친 우리들에게 시원한 한방을 선사할 한국판 슈퍼히어로 각시탈의 대활약을 그려낼 드라마.
 
이름 없는 영웅의 운명을 택했기에 목숨 같은 사랑을 버려야 했던 남자.
암울한 시대를 살아가야만 했던 우리 민족의 한을 짊어진 영웅, 각시탈!
 
그의 두 주먹은 조국 광복을 기원하는 우리 민족의 울분이었다.
 
방송시간)


매주 월요일 ~ 목요일 오후 1, 9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