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B상생방송 2020년 4월 2주 추천프로그램

STB상생방송 202042주 추천프로그램

 
 
 

STB상생방송)

도전산책 72회 진리의 성장통(成長痛)

 
고난이 올 때마다 해원과 깨달음의 과정으로 승화시켜 나가면 그때마다 성장해가는 나를 발견할 것이다.
이 세상에 내려온 나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나의 주인으로서의 영혼을 담는 그릇인 육체를 가진 인간으로서, 내가 겪는 성장통은 나의 가장 부족한 부분들을 채우기 위한 어렵고 험난한 과정이다.
 
하나하나 체험을 통과의례로 삼아서 최종 목적에 다다르기 위한 필수과정들인 것이다.
이처럼 나의 성장을 위해서 겪게 되는 고통이 주는 섭리를 도전 말씀과 함께 살펴본다
 

방송시간).
4. 6() 오전 1130
4. 8() 오전 1130, 1130
 
 
STB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개벽 4월 호

 
우주 조화주 하나님 아버지가 내려주신 진리에 대한 종도사님 세 번째 말씀과 개벽기에 전 인류를 살려내는 사명태상종도사님 말씀을 알아봅니다.
 
태을주 수행체험 기사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관련된 도생님들의 생생한 체험을 소개합니다.
 
Fun English에서는 정말로 신명이 있나요영어 표현을 알아봅니다.
우리 역사 바로 알기에서는 조선 태종 때 불태워진 서효사로 무너지게 된 역사의식을 밝힙니다. 그 밖에 월간개벽 4월 호에 실린 다양한 기사를 소개합니다.
 

방송시간)
4. 8() 오전 9, 오후 5
4. 10() 오전 11
4. 11() 오전 9

 
 
 
STB상생방송)

5분 추리 역사 X-파일 10편 화려한 금의 나라

 

어둠의 시간을 지나 신라의 황금시대가 우리 앞에 나타났다.
 
하지만 신라의 모든 역사가 황금의 역사는 아니었다.
과연 신라의 황금시대는 어떻게 시작되고 어떻게 사라졌는가. 역사 속으로 들어가 보자.

 
방송시간)
4. 6() 오후 3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