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B상생방송 2020년 6월 3주 추천프로그램

STB상생방송 202063주 추천프로그램

 





STB상생방송)

역사대담 7회 한일 역사 화해의 길(1)

 
한국과 일본의 화해와 공동 번영의 첫걸음은 왜곡된 고대사의 진실을 바로잡는 데 있다는 것을 부정할 순 없다. 하루속히 동북아 고대사의 참모습이 드러나서 한국과 일본을 넘어 중국까지 화해의 길에 동참하길 고대한다.
 
가깝고도 먼 일본! 한일 갈등을 극복하고 바람직한 미래로 향해야 하지 않을까? 역사대담을 통해 그 해법을 알아보자.
 
방송시간)
6. 15() 오후 1230, 7
6. 21() 오후 7
 
 
STB상생방송)

한국의 성씨 3회 제주 고씨

 
우리나라에서 22번째로 많은 성씨 고, 고씨는 제주 고씨 계통과 고구려 계통의 횡성 고씨로 나누어지는데 이 중 대부분은 제주 고씨 계통의 성씨이다.
 
지금으로부터 약 4300여 년 전 지금의 제주도인 탐라에 아무도 살지 않을 때 모흥이라는 곳에 고을나. 양을나. 부을나 삼신三神이 솟아 나왔다.
 
이들은 각각 고. . 씨의 시조가 되는데 고을나는 탐라국의 초대 왕으로 제주 고씨의 시조로 모셔지고 있다.
 
이후 제주 고씨는 고을나왕을 비롯하여 탐라 왕국 시대의 45명의 왕과 탐라 성주 시대의 17명의 성주가 세습 통치하게 된다.

 
방송시간)
6. 17() 오전 8, 오후 4
 
 
STB상생방송)

국악무대 2회 서울시청소년국악단 정기연주회 청춘가악

 
미래 국악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국악인 발굴을 위한 프로젝트 기악, 지휘, 작곡, 연희, 무용 등 다방면의 젊은 예술가를 선발해 함께 공연하여
전문 연주자로서 기량을 향상시키고 서울시 청소년국악단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준비했다.

 
이제는 매년 국악계 젊은 인재들이 기다리는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공연이다.
예술가 모집 오디션을 치른 후 최종 선발된 5~6인의 예술가와의 협업 작품을 공연으로 올린다.
 

방송시간)
6. 19() 오후 6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STB추천클립) 환단고기 북콘서트 부경대편_가야와 임나의 진실을 밝힌다 1부 가야와 임나의 진실

[STB추천클립] 궁금증 시즌2_ 1~2회 증산상제님의 탄강과 어린 시절

41회 김일부의 생애와 사상 2부작